“이쁜 속옷..” ‘XX 백화점’에서 ‘성희롱’ 당한 여성이 올린 충격적인 글

“이쁜 속옷..” ‘XX 백화점’에서 ‘성희롱’ 당한 여성이 올린 충격적인 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최근 한 온라인커뮤니티에 “ㄹㄷ백화점에서 ㅇㅅㅌㄹㄷ메이크업아티스트에게 성희롱을 당했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백화점에서 유명 브랜드 메이크업쇼를 보다 성희롱당했습니다.라며 “백화점 고객센터에 글을 썼지만 미안하다는 말뿐인 미온적인 태도에 실망스러워 주변 사람들의 조언으로 네이트판에 글을 올려봅니다”며 글을 이어나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4B032D9-E495-495E-A680-7EE5CFD126FD.jpeg 입니다.
네이트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115s17101821.jpg 입니다.
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글쓴이는 자신이 ㄹㄷ백화점 VIP+라고 말하였다. 지난 9일 평소에 메이크업쇼를 보는게 재밌어서 혼자 구경중이었다고 한다. 그 때 한 남자 메이크업아티스트가 “마스크 하셨는데 립스틱 바르신 분” 이라며 관중들에게 질문을 던졌다고 한다. 글쓴이는 생각없이 손을 들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네이트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네이트판

그런데 남자 메이크업아티스트가 샘플을 건내면서 “얼마나 고맙습니까? 마치 옷 안에 보이지 않는데 이쁜 속옷을 입었다는걸 말해주시는거 아닙니까?”라며 충격적인 대답을 하였다. 글쓴이는 당황하여 아무말도 못하고 벙쪄있었다. 많은 사람들 앞에서 성희롱 발언을 한 메이크업아티스트에 화가 난 글쓴이는 전화상으로 매니저들에게 사과를 받기는 했지만 수치스러운건 풀리지 않는다며 글을 마무리 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네이트판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