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불법 유턴’하며 아이 친 ‘택시 기사’ 측이 제시한 터무니없는 합의 금액 (영상)

‘불법 유턴’하며 아이 친 ‘택시 기사’ 측이 제시한 터무니없는 합의 금액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유튜브 채널 ‘한문철 TV’는 전남 순천시 한 아파트 입구 앞에서 발생한 충돌 사고 영상을 공개했다. 영상 속 택시는 아파트 단지 앞에서 유턴을 했다. 동시에 한 아이가 택시 앞부분에 부딪혀 바닥에 고꾸라졌다. 택시 보험사 측은 사고 당시 피해 아이의 부모에게 “아이들이 택시를 향해 뛰어와 부딪쳤다”고 거짓말한 것으로 알려지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b2epwiiktn9gr00ar9y.jpg 입니다.
이하-Youtube ‘한문철 TV’

이어 택시기사는 아이가 택시 쪽으로 뛰어온 것이 잘못이라며 아이 과실 20%를 주장하고 합의금 ‘8만 3천원’을 제시하였다고 한다. 택시 보험사의 거짓말은 맞은 편에서 주행하던 차주가 피해 아이의 부모에게 블랙박스 영상을 제공하면서 들통이 났다. 영상을 자세히 보면 택시가 유턴을 한 곳은 유턴이 허용된 구역이 아니었고, 택시기사는 빠른 속도로 유턴을 하다 아이를 미처 발견하지 못한 것으로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g54i9u65y72x7fv664o.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70luo9oit9nsq25t0w5.jpg 입니다.

아이는 사고 이후 현재까지 일주일에 2~3회 통원치료를 받고 있으며, 한문철 변호사는 “아이 과실이 없으니 아이가 괜찮다고 할 때까지 충분히 치료를 받고 모든 금액을 택시 보험사에 청구하라”고 조언했다. 이 방송을 시청한 시청자들도 대체로 택시기사의 잘못이며 합의금 액수가 터무니없이 부족하다는 의견을 보였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j6730y0m6h80g76wd4s.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