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등학생 상대로..” 주작 논란 이후 자기 ‘평판’ 묻고 다니는 송대익 (영상)

“초등학생 상대로..” 주작 논란 이후 자기 ‘평판’ 묻고 다니는 송대익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유튜버 송대익은 ‘얘들아 송대익 어떻게 생각해?’라는 제목의 영상을 올렸다. 그는 매니저와 함께 반려견 두 마리를 데리고 집 근처로 산책을 나갔다. “생각(반성)할 때마다 산책을 했다”는 송대익은 놀이터에서 우연히 만난 아이들을 상대로 인터뷰를 진행하였다. 검은 모자와 마스크로 얼굴을 가린 채 송대익은 “너 송대익 알아? 그 사람 어때?”라고 질문을 던지면서 아이들에게 자신의 평판을 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js19ubpn3zxdr37b5lg2.jpg 입니다.
이하-YouTube ‘송대익 songdaeik’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7080tji1niuj4o789my.jpg 입니다.

“이름만 들어봤다”라는 의견이 대부분인 도중에 한 어린이는 “재밌긴 재밌는데 이번에 사건이..”라며 말 끝을 흐렸으며 또한 한 아이는 송대익에게 “앞으로 잘하면 된다. 그렇게 주작 안치고”라고 조언을 건네었다. 한 소년은 “사람은 다 실수할 수 있다. 완벽할 수 없다. 다시 반성하고 계속 활동했으면 좋겠다”라며 그를 응원해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f402x8j37hu4g3w74j2.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9w07rj1g12tx85sxls0.jpg 입니다.

어린이들과의 인터뷰를 마친 송대익은 “댓글을 보고 있다. 현실에서는 어떻게 생각할까 궁금했다”면서 거리에 나와 이날 인터뷰를 진행하게 된 계기를 밝혔다고 전해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97l53rnc10ow7o84kcd.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