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대익 ‘반성’하는 의미로 배달원들한테 ‘간식’ 돌리자 ‘배달원’들의 반응 (영상)

송대익 ‘반성’하는 의미로 배달원들한테 ‘간식’ 돌리자 ‘배달원’들의 반응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송대익은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피해를 끼쳐 죄송합니다’라는 제목의 영상을 게재하였다. 영상 속 그는 자신의 잘못을 연신 반성하면서 다과 봉투 여러 개를 준비하였다. 그는 고생하는 배달원들을 찾아가 전달하기 위해서 라고 말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45y777xa9416rp040ew.jpg 입니다.
이하-YouTube ‘송대익 songdaeik’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6g0ph47iy8382ik2w3b.jpg 입니다.

그는 영상에서 배달원 한 명 한 명에게 봉투를 건넸으며 배달원들도 그의 선물을 감사하다는 말과 함께 받아들였다고 한다. 송대익은 “당연히 이런 모습 보여드린다고 해서 제 잘못이 씻기진 않을 것이란 걸 잘 알고 있습니다. 이 영상은 제 스스로가 잘못을 잊지 않고 반성하라는 의미에서 제작하였습니다”라며 입장을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DF.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160lj4n5t6f29b420th.jpg 입니다.

이어 “논란 당시 사과 영상을 업로드하기 전 해당 브랜드에 먼저 사과를 드렸었습니다”라며 “라이브 방송 당시 배달 주문을 시켰던 지점 사장님께는 2차례 직접 찾아뵙고 사죄의 뜻을 전하면서 진심으로 죄송하다는 말씀을 드렸습니다”라는 말도 전하였다고 한다. 그의 영상을 본 누리꾼들은 “조용히 반성하는 게 좋지 않겠나”, “자꾸 보니까 안쓰럽네” 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C%25BA%25A1%25EC%25B2%2598.PN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