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인두암 이겨내고 ‘건강’해져서 돌아온 ‘김우빈’ 최근 근황 (영상)

비인두암 이겨내고 ‘건강’해져서 돌아온 ‘김우빈’ 최근 근황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김우빈의 소속사 에이엠 엔터테인먼트 공식 인스타그램에는 ‘우리 매니저를 소개합니다’라는 글과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는 촬영 준비를 마친 김우빈의 모습이 담겨져있었다. 그는 매니저와 다정하게 어깨동무를 하는 등 건강하고 밝은 모습을 보여주어 팬들을 안심 시켜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ya4143bw4x706c2y3ph.jpg 입니다.
이하-Instagram ‘ament_official’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tz2ee27u0ndafdpn66j.jpg 입니다.

녹색 셔츠에 검은색 넥타이를 맨 김우빈은 앞머리를 조금 길러 섹시한 매력을 뽐내고 있었다. 비인두암 투병으로 연예계 활동을 잠정 중단했던 김우빈은 최근 건강해진 모습으로 돌아와 걱정했던 팬들의 마음을 기쁘게 해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oyypcmjp3y5dwl4bjs71.jpg 입니다.

최근에는 수재민 돕기에 5천만 원을 쾌척하는 등 여전한 선행을 펼치고 있으며, 한편 김우빈은 복귀작으로 영화 ‘외계인(가제)’ 출연을 확정한 상태라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8q886o7zfqc5ff84865.jpg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CDyRaawpekF/?utm_source=ig_web_copy_link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