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국 퍼스트레이디 “시진핑 젊은시절 ‘김수현’ 닮았다”

중국 퍼스트레이디 “시진핑 젊은시절 ‘김수현’ 닮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71025173846-07-xi-jinping-life-gallery-restricted-super-169.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_ 시진핑 젊은날

시진핑 국가 주석을 동반하여 한국을 방문했던 중국의 퍼스트 레이디가 자신의 남편이 젊었을 적 한국 인기배우 김수현을 매우 닮았다 언급했다. 김수현은 <별에서 온 그대>등으로 중국에서도 매우 인기있는 배우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LT-JP-REVOLUTION1-superJumbo.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_ 시진핑 젊은날

중국 퍼스트레이디의 이와 같은 발언이 보도되자 중국 웨이보에서는 “도민준이 아무리 잘생겼어도 시진핑의 젊은 날이 훨씬 낫다” 혹은 “김수현이 늙으면 시진핑이 되는건가”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12d84119f2abb6b37979e0a42ef5a53.jpg 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별에서 온 그대

그러나 이 발언을 접한 우리 누리꾼들은 “뭐가 닮아 사람인거 말고 차이점이 어딨어”, “현빈 닮았다는 일본 정치인 보고왔는데.. 두 분 뭐하세요”, “부인이 남편 그렇게 보겠다는데..콩깍지죠”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aFPNE_U8AI9L9k.jpg 입니다.
김수현 공식홈페이지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