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나19 ‘검사’ 받던 중 고통스러워 의료진의 ‘XX’ 잡아 뜯는 여성 (영상)

코로나19 ‘검사’ 받던 중 고통스러워 의료진의 ‘XX’ 잡아 뜯는 여성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해외 온라인 미디어에서 코로나19 검사 중인 한 여성의 모습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에서 여성은 긴 면봉을 코에 넣는 코로나19 검사법이 두려운지 어디론가 손을 뻗고 있었다. 그녀의 손이 향한 곳은 다름 아닌 옆에 있던 의료진의 고환이었는데 의료진은 고통스러워 깜짝 놀라 여성의 손을 떼어내려고 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wua9g2991096z12y8ob.jpg 입니다.
이하-9GAG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xw58v37e8ulf228rixp.jpg 입니다.

그러나 여성은 코로나19 검사가 무서웠는지 더욱 더 세게 움켜잡았다. 여성은 마치 의료진의 고통으로 자신의 고통을 잊어보려는 듯 보였다. 면봉이 코에서 빠져나오자 여성은 손으로 얼굴을 가리며 괴로워했다. 그러면서도 끝까지 고환을 손에서 놓지 않는 모습을 보여주어 대중들의 공분을 사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4iwizue78mu497hyk59.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dv3y1h60f6rmj762wb9.jpg 입니다.

의료진은 고통에 몸부림치며 몸을 비틀었다. 이 같은 영상이 공개되자 누리꾼들은 “의료진은 극한 직업이다”, “저 여성이 아내일 수도 있다”, “보기만 했는데 내가 아픈 것 같다” 등의 다양한 반응을 보이고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iphy.gif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