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나치공’ 논란 이후 매일 같이 팬한테 ‘피자·치킨’ 선물 받는 송대익 (영상)

‘피나치공’ 논란 이후 매일 같이 팬한테 ‘피자·치킨’ 선물 받는 송대익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유튜브 채널 ‘송대익 songdaeik’에서는 송대익의 근황이 담긴 영상이 올라왔다. 송대익은 “이걸 말씀드려야 할지 고민됐다”며 운을 떼며며 “이거 봐”라며 피자 박스가 한가득 담긴 쇼핑백을 베란다에서 가져왔다. 전부 치킨과 피자 박스라고 알린 송대익은 “그간에 엄청 많은 일이 있었다”라고 말을 꺼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daf2tbbnhzm171101a1.jpg 입니다.
이하-YouTube ‘송대익 songdaeik’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fvn6946866oish009s1.jpg 입니다.

그는 “어떤 팬이 매일 같이 우리 집에 치킨과 피자를 배달시켜준다”고 털어놓았다. “처음에는 감사했다. 그런데 1주, 2주, 3주가 지나니까. 응원이 아니라는 생각이 들었다”고 말하며 반성의 의미로 팬이 준 음식을 모두 먹었다는 송대익은 “팬분이 주신 거니 버리기 아까워서 쌓아뒀다. 그런데 쌓다 보니 너무 많아졌다. 죄송하다. 이제 그만 보내주시면 좋을 것 같다”고 입장을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ija2of2xg4652851e76.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95013l1er438b77kjy3.jpg 입니다.

송대익은 “남는 게 곤란할 때가 있다”면서 매니저와 나눈 적도 있다고 밝혔다. 송대익은 피자나라 치킨공주 배달원이 음식물을 먹은 뒤 배달했다는 조작 방송 논란 이후 피자와 치킨을 배달받고 있다고 전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60z2mtspy9d1280wrfz.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