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 2세트씩만 해도 7일 만에 허벅지 살 쏙 빠지는 ‘홈트레이닝법’ (영상)

매일 2세트씩만 해도 7일 만에 허벅지 살 쏙 빠지는 ‘홈트레이닝법’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n7h2ef633d58u6j3msc.jpg 입니다.
YouTube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 (이하)

일주일 만에 완벽한 허벅지 라인을 만들어주는 특별한 꿀팁이 있다. 유튜브 채널 ‘이지은 다이어트 Jiny diet’에는 “♦️허벅지 안쪽살♦️이 쏙 빠지는 7일 홈트레이닝 루틴!”이라는 제목의 한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 따르면 운동 루틴은 ‘무릎을 접었다가 펴는 동작’ 혹은 ‘무릎을 접고 발끝을 포인 시키는 동작’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im196tu98cvfou0o84o.jpg 입니다.

방법은 일단 벽을 바라보고 서서 손바닥을 벽에 밀착시킨다. 그 후 벽과 발끝 사이 간격을 살짝 떼고 두 다리와 발가락, 뒤꿈치를 완전히 붙여주면 된다. 이 상태로 호흡을 내쉬면서 뒤꿈치를 올려주는 동작을 1분간 반복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jvas28rlwlmad97xmt6.jpg 입니다.

다음으로는 두 발 사이 각도를 80도 정도로 열고 무릎을 접었다 펴준다. 호흡은 무릎을 접을 때마다 해준다. 30초 동안 위 동작을 반복했다면 이번에는 무릎을 완전히 편 상태로 호흡을 내쉬며 뒤꿈치를 올린다. 다리를 모으고 한 스트레칭과 달리 다음 동작부터는 다리를 넓게 벌리고 진행한다. 다리를 벌린 상태에서 아래로 쭉 내려갔다 올라오는 동작을 반복하면 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nn4kb9t1j11i7bamur5.jpg 입니다.

이 과정이 끝나면 양쪽 뒤꿈치를 번갈아 가며 올렸다 내려 근육에 자극을 준다. 마지막으로 뒤꿈치를 들고 30초 동안 버티면 스트레칭 완료다. 해당 동작을 매일 2세트씩 일주일 동안 진행하면 다시는 마주 하고 싶지 않은 허벅지살과 영원히 이별 가능하다. 매끈한 다리 라인을 가꾸고 싶다면 당장 오늘부터 꾸준히 따라해보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4k5xp340j682zkxd5ib.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