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예인들 코로나 유행 .. “남주혁, 수지 드라마 ‘스타트업’ 촬영 중단”

연예인들 코로나 유행 .. “남주혁, 수지 드라마 ‘스타트업’ 촬영 중단”

99-CE1-C375-CAA043-F21-jpeg
첫사랑 프로젝트 (너의모든순간) – 드라마 ‘스타트업’ 출연 중인 배수지

드라마 ‘그놈이 그놈이다’를 촬영중인 배우 서성종이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은데 이어 배우 김원해와 허동원 역시 코로나19 확진 판정을 받았다. 김원해와 허동원은 연극 ‘짬뽕’에 배우 서성종과 함께 출연을 하고있다. 앞서 코로나 확진판정을 받은 서성종이 촬영중이던 ‘그놈이 그놈이다’가 촬영 중단됐었다.

20025937-heo
허동원 소속사

이어 김원해와 허동원 배우의 확진 판정으로 허동원이 출연중인 드라마 ‘도도솔솔라라솔’역시 촬영 중단이 됐다. 또한 ‘도도솔솔라라솔’에 출연 중인 배우 서이숙 역시 배우 허동원과 접촉을 해 현재 코로나19 검사를 한뒤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Cx-OS-Si-VIAAU7m-V
역도요정 김복주 _ 스타트업에 출연중인 남주혁

배우 서성종, 허동원의 코로나 확진 여파는 결국 하반기 방영예정이던 드라마 ‘스타트업’까지 미쳤다. 배우 서이숙이 ‘스타트업’을 촬영중이었기 때문이다. 접촉자로 분류된 서이숙에 ‘스타트업’도 촬영을 전면 중단시켰다.

image-readtop-2016-901030-14829973772731246
배우 서이숙 소속사

tvn관계자는 “스타트업에 출연중인 배우가 타드라마 확진배우와 동선이 겹쳐 만약의 상황을 대비해 자가격리 중이며 결과를 기다리고 있다. 따라서 예정된 촬영은 제작 메뉴얼에 따라 취소되었고 상황을 주시하며 안전을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겠다” 발표했다. 드라마 스타트업은 배수지, 남주혁 주연의 드라마로 올 하반기 방영을 앞두고 있다.

unnamed
스포티비뉴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