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결혼도 못 하는..” 강남에게 숨도 못 쉴 정도로 ‘팩트 폭행’ 당하는 탁재훈 (영상)

“결혼도 못 하는..” 강남에게 숨도 못 쉴 정도로 ‘팩트 폭행’ 당하는 탁재훈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2B%252833%2529.jpg 입니다.

최근 방송된 SBS ‘미운 우리 새끼’에서는 탁재훈, 이상민, 임원희 등 ‘돌싱트리오’를 찾아온 강남이 출연하였다. 강남은 탁재훈을 가리켜 “형은 지금 ‘미우새’ 고정이냐”며 “반고정 같다. 제작진이 보고 있는 느낌이다”라고 말했다. 이어 “형이 여기서 고정 돼야 성공하고 광고를 찍을 수 있는데 완전 상민이 형처럼 고정이 딱 되면 그 순간 옛날처럼 될 수 있다”고 자신의 생각을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이하-SBS 미운우리새끼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탁재훈은 다소 움츠러든 표정으로 “나 고정이야”라고 말했지만 강남은 “아니다. 형은 반고정이다. 간 보고 있다. 정신 차려”라며 “SBS 본부장님이 형 만나서 ‘탁재훈씨, 고정이에요’ 했냐”고 물으며 탁재훈을 다그쳤다. 이어 탁재훈은 “나한테 그냥 고맙다고는 했다”고 답했다. 이에 강남은 “그러니까 그냥 고맙다고 뽀찌 주는 거다”라고 말해 시청자들을 폭소케 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강남의 ‘뽀찌’ 발언에 울컥한 탁재훈은 “내가 지금 뽀찌 받고 일하니?”라고 반문했다. 이어 “니네 오늘 뽀찌 얼마씩 받았어?”라며 이상민에게 “나보고 뽀찌 받고 일한댄다”라고 답하여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PNG 입니다.
유튜브-SBS Entertainment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