역대급 배트맨 등장 ‘로버트 패틴슨’ 주연 ‘더 배트맨’ 첫 예고편 공개 (영상)

역대급 배트맨 등장 ‘로버트 패틴슨’ 주연 ‘더 배트맨’ 첫 예고편 공개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dfasfd.jpg 입니다.

로버트 패틴슨 주연의 새 배트맨 영화가 베일을 벗고 드러났다. DC 팬덤 행사에서 영화 ‘더 배트맨’ 예고편을 공개했다. ‘더 배트맨’은 DC가 ‘다크나이트’ 삼부작 이후 처음으로 내놓는 배트맨 단독 주연 영화이다. 맷 리브스가 메가폰을 잡고, 배트맨 역할은 트와일라잇 시리즈로 유명한 로버트 패틴슨이 연기를 하여 대중들의 관심이 쏠리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xe180c922sn03e3y93ke.jpg 입니다.
Instagram ‘willgray_art’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pq51z190z47bw648d1s.jpg 입니다.
Instagram ‘pennock_art’

배트맨과 대적할 악당으로는 리들러와 펭귄맨 등장이 예고되었고, 각각 폴 다노와 콜린 파렐이 맡는다. 빌런과 조력자를 오가는 캣우먼 역할은 조 크라비츠가 연기한다고 전해진다. 예고편을 보면 이전 배트맨 영화들보다 분위기가 한층 더 어두워졌음을 짐작할 수 있다. 액션 장면도 화려하고 멋진 느낌이 아니라 무자비하고 거친 느낌으로 연출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restmb_allidxmake.jpg 입니다.
영화-트와일라잇

이번 영화는 이전 배트맨들보다 좀 더 현실적인 범죄 얘기를 다를 예정이라고 전해진다. 맷 리브스 감독은 고전 느와르 영화인 ‘차이나타운’에서 큰 영감을 받았다고 한다. 이어 ‘더 배트맨’은 오는 2021년 10월 1일에 개봉할 예정이라고 전해져 많은 관심을 받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KR20190131098400009_01_i_P4.jpg 입니다.
연합뉴스
유튜브, Warner Bros. Pictures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