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신당동 XX 헤어…” 머리를 ‘엉망진창’으로 잘라 ‘분노 폭발’한 손님

“서울 신당동 XX 헤어…” 머리를 ‘엉망진창’으로 잘라 ‘분노 폭발’한 손님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sdf.jpg 입니다.

최근 온라인커뮤니티에서 누리꾼의 분노 섞인 글이 올라왔다. 글쓴이는 “서울 신당동 지1ㄴ헤어 (동대문옆) 머리 진짜 못 짤라요…두번 다시 안갈거에요”라며 분노섞인 글을 남겼다. 글쓴이는 “애초에 탈색 모에 끝이 녹은 머리라 길이감 짧아지는 건 감안하고 갔습니다”라며 “너무 짧게는 싫고 어차피 뿌염 하러도 올 거다 너무 더워서 왔다 그리고 어깨선까지 잘라주시고 숱 좀 쳐달라”며 커트 요구 사항을 상세히 설명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이하 네이트 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이후 글쓴이는 “너무 짧게 듬성듬성 층을 내시길래 ‘언니 이거 너무 짧은 거 같은데요. 층이 너무…’라고 했더니 ‘질감처리 하는 거다. 층 내는 게 아니다'”라는 대답을 들었다고 전해들었다고 한다. 글쓴이는 “감당도 안 되게 잘라놨네요. 뒷머리를 제가 볼 수가 없어서 이렇게 심각한지 모르고 결제하고 나왔어요…”라며 한숨을 내쉬며 분노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이어 글쓴이는 “오늘 가서 a/s 받고 왔는데 더 짧고 머리가 그냥 짧은 숏 샤기컷?이라 해야 될까요. 오늘 가서 너무 심각해서 눈물 나는 거 참고 일단 나왔습니다”라며 분한 감정을 드러냈다. 글쓴이는 “저 같은 피해 사례는 없었으면 해서 쓰는 글입니다”라며 “사진 꼭 봐주시고 이 머리 정상적인가 판단 좀 해주세요”라고 덧붙여 말하며 심정을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PN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