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배우가 푸메를 성희롱 했다?” .. 소속사 사장 맞고소 예고

“정배우가 푸메를 성희롱 했다?” .. 소속사 사장 맞고소 예고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2C.jpg 입니다.
푸메 유튜브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8.jpg 입니다.
정배우 유튜브

뒷광고 의혹에도 아무 해명없이 방송을 진행중인 푸메가 새로운 국면을 맞이했다. 지난 25일 정배우 유튜브에는 정배우 소속사 유시스트 대표 ‘박화랑’ 사장이 등장했다. 앞서 푸메는 자신을 둘러싼 뒷광고 의혹에 대해 일절 해명을 하지 않고 방송활동을 강행해왔다. 이에 비난을 받고 있는 상황. 정배우는 지난 17일 아프리카TV 생방송으로 푸메와 인터뷰를 할 예정이었지만 푸메가 인터뷰 직전 ‘정신적 고통’을 호소하며 약속을 취소시켰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8-26%2B14%253B26%253B25.PNG 입니다.
정배우 유튜브

대신 푸메 소속사 서밋어스 조용범 대표가 등장을 해 정배우가 푸메를 성희롱했다며 입장문을 발표했다. 또 조 대표는 정배우를 고소하겠다 입장도 밝혔다. 이에 박사장은 “푸메가 정배우를 고소한다는데 그들 주장이 맞지 않다면 저희 크리에이터 보호를 위해 최선의 노력을 해야된다. 파트너 로범을 통해 똑같이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 밝혀왔다. 이어 “소속사가 나서 고소하겠다는것으로 정배우님의 창작행위가 방해되거나 위축되지 않았으면 좋겠다”며 정배우를 응원하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푸메 유튜브

한편 푸메는 지난 25일에도 마라탕 먹방 영상을 업로드하며 꾸준한 활동을 이어가는 중이다. 여전히 영상은 물론 댓글, 더보기 그 어디에도 ‘뒷광고’에 대한 언급은 일절 없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D%2591%25B8%25EB%25A9%2594.png 입니다.
푸메 유튜브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