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통령도 물린 개를..” 강형욱 개 물림 사고 그대로 방송 내보내 공포심↑(영상)

“개통령도 물린 개를..” 강형욱 개 물림 사고 그대로 방송 내보내 공포심↑(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c002180635.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KBS2TV ‘개는 훌륭하다’에 출연 중인 반려견 행동전문가 강형욱 씨가 프로그램 녹화 도중 개에게 물리는 사고가 발생했다. KBS는 개 전문가인 강씨가 사고나는 장면을 그대로 내보냈고 이에 시청자들의 우려가 커지고 있다. 지난 24일 방송된 ‘개는 훌륭하다’에서 강 씨는 아메리칸 불리종 개의 태도 교정을 의뢰받아 훈련하는 도중 사고를 당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2B%25282%2529.jpg 입니다.
개는 훌륭하다

강씨는 몇차례 공격을 피했지만 결국 왼쪽 무릎 부위를 물렸고 절뚝 거리며 치료를 받기위해 병원으로 향했다. 이 과정에서 KBS는 강씨가 개에 물린 직후 놀라서 숨을 고르는 모습과 함께 ‘고통스러운 표정이 역력’이라는 자막을 함께 내보냈다. 사고 직후 촬영은 중단됐고 강씨는 병원으로 가 응급처치를 받았다. 다행히 경상에 그쳤고 감염 방지 주사를 맞았다고 하지만 이와 같은 장면이 그대로 방송되며 시청자들은 과연 저런 사고를 그대로 내보내도 되는가 논란이 일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개는 훌륭하다

프로그램 게시판에는 “강형욱이 물리는데 누가 안 물릴수 있겠나, 저런 개는 더 큰 사고치기 전에 셧 다운 시켜야된다”, “입마개, 목 줄 등 안전에 대비해야 된다”등의 지적이 이어지고 있으며 방송 직후 시청자들중에는 개에대한 공포심을 드러내는 경우도 많아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EA%25B7%2580%25EA%25B8%25B0%25EC%259A%25B8%25EC%2597%25AC.jpg 입니다.
행복이 가득한 집

한 시청자는 “개의 평소 모습을 촬영하기 위해 카메라를 설치하러간 사람에도 달려들어 물었던 개다. 결국 개가 물어 카메라 설치와 카메라맨도 철수했고 스튜디오 촬영으로 대체했다. 그런데도 개 주인은 사람은 문 적이 없다 한다. 강형욱이 몇번이나 사람을 문적이 없냐 물었지만 없다했다. 어이가 없다” 며 주인의 태도를 지적하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2B%25281%2529.jpg 입니다.
개는 훌륭하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