쉬지 않고 ‘팔굽혀펴기’ 333개 ‘가짜 사나이2’에 강제 지원 당한 남성의 정체

쉬지 않고 ‘팔굽혀펴기’ 333개 ‘가짜 사나이2’에 강제 지원 당한 남성의 정체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RFSDFSD.jpg 입니다.

‘가짜사나이2’에 강제지원 당하며 누리꾼들 사이에서 화제가 된 사람이 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를 중심으로 ‘가짜사나이 2기 지원자 끝판왕 뜸’이라는 제목의 글이 시선을 주목받고있다. 글쓴이는 “푸쉬업 333회 ㄷㄷ 지원하면 진짜 끝판왕이다”라는 짦은 코멘트와 함께 캡처 사진을 여러장 게재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이하-유튜브, 본좌 스튜디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푸쉬업 333회의 주인공은 허경영이였다. 이 영상은 유튜브 채널 ‘롸잇나우TV’에 올라온 ‘허경영, 가짜사나이 2기 지원합니다! (체력평가)’로 허경영이 푸쉬업 333개를 성공하는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이 사람은 그냥 예능이나 했으면 더 인기 누렸을텐데”, “뽑혀서 나오면ㄹㅈㄷ이긴할듯”, “혹시라도 나가면 백퍼 힘들어 하는 동기한테 자!허경영 세번만 외치면 힘든게 싹 사라질거야 이거 한다 또 힘드니까 혹시나 해서 허경영 외치는 사람도 나올거고 ㅋㅋㅋ” 등의 폭발적인 반응을 보이는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유튜브, 가짜사나이

유튜브, 롸잇나우TV
유튜브, 본좌 스튜디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