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러운 차도 새차 되는데” 가짜사나이 나가고 싶다는 ‘송대익’에 김계란 반응

“더러운 차도 새차 되는데” 가짜사나이 나가고 싶다는 ‘송대익’에 김계란 반응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WK.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d865b3d93a39a37c09eb0caa29b058a.jpg 입니다.
가짜사나이

‘피자나라 치킨공주’ 주작 사건으로 논란이 있었던 송대익과 서도균이 유튜브에서 ‘가짜사나이2’를 언급했다. 그 가운데 과거 김계란의 발언이 화제가 되고 있다. 지난 9일 공혁준과 함께했던 트위치 생방송에서 김계란은 송대익을 저격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송대익유튜브

이날 ‘폴가이즈’게임을 하고 있는 공혁준의 뒤로 김계란은 목소리만 출연을 하였다. ‘폴가이즈’는 60명의 유저가 생존을 위해 경쟁하는 배틀로얄 게임으로 공혁준이 다른 유저들을 치고 나가지 못하자 김계란은 “치고 나가야 된다. 피자나라 치킨공주 송대익, 이 사람 정말 못된 사람이다”라며 저격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2B%25281%2529.jpg 입니다.
송대익 유튜브

이에 공혁준이 “제발 그만하세요”라며 놀란듯 말렸지만 김계란은 한번더 송대익을 저격했다. 이후 해당 영상은 공혁준의 트위치에서는 삭제 조치됐지만 여러 커뮤니티에서는 ‘김계란의 송대익 저격’이라는 제목으로 유명하다. 한편 송대익은 사건 이후 한달만에 복귀를 했고 공범 서도균까지 함께 방송에 출연시키며 “우리도 뭔가 세탁 받고 싶다. 더러운 차도 깨끗하게 바꾸는데 가짜사나이 아냐, 계란탁기라는 말이 있다.”라며 가짜 사나이를 언급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2B%25282%2529.jpg 입니다.
아프리카TV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