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평생을 약속한 사람..” 가수 ‘벤’ 3살 연상 훈남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 발표했다

“평생을 약속한 사람..” 가수 ‘벤’ 3살 연상 훈남 남자친구와 깜짝 ‘결혼’ 발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SDDS.jpg 입니다.

가수 벤이 결혼을 발표하였다. 벤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직접 결혼 소식을 전하며, 벤은 “이 소식을 어떻게 전하면 좋을지 고민하고 또 고민했다”며 입을 열었다. 이어 “부족한 저에게 평생을 함께하기로 약속한 사람이 생겼습니다”라며 결혼을 발표했다. 벤은 코로나19로 인해 조심스러운 만큼 양가 부모님과 가까운 친지들과 함께 소규모로 결혼식을 진행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wta5fzp6919969489uy.jpg 입니다.
Instagram ‘mignonben’

벤은 “한결같이 저를 믿고 응원해주시는 팬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리며 계속해서 좋은 음악으로 보답하겠다”고 덧붙였다. 앞서 벤은 지난해 9월 W 재단 이욱 이사장과 세달 째 사랑을 키워나가고 있다고 밝혔다. 두 사람은 지인 모임에서 첫 만남을 가진 후 팬과 가수 사이로 지내다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알려진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18577_183013_2750.jpg 입니다.
Instagram ‘mignonben’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BB12Xdcu.jpg 입니다.
Instagram ‘wooklee910’

특히 이욱 이사장은 최근 벤의 신곡을 자신의 SNS에 홍보하며 벤을 향한 애정을 드러내기도 했다. 1988년 생인 이욱 이사장은 1991년 생인 벤보다 3살 연상인 것으로 알려져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1.daumcdn.jpg 입니다.
더팩트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