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벌써부터 여심 홀린” 이동욱 잘생긴 구미호로 나온다 ‘구미호뎐’ 티저 (영상)

“벌써부터 여심 홀린” 이동욱 잘생긴 구미호로 나온다 ‘구미호뎐’ 티저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DFFD.jpg 입니다.

tvN 측은 드라마 ‘구미호뎐’의 1차 티저 영상을 공개하였다. 영상 속 이동욱은 전설 속 이미지로 각인된 구미호를 2020년 버전으로 재탄생시켰다. 특유의 차가운 이미지가 구미호와 찰떡같이 어울려 짧은 영상만으로 누리꾼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갈색 눈동자와 빨간 입술이 대채불가한 구미호 이미지를 발산하며 여성들의 심장을 저격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a8c50l0u2xm4px2e2v3.jpg 입니다.
이하-tvN ‘구미호뎐’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e9210u2sm9rc7xe76os.jpg 입니다.

이동욱은 “진짜 보고싶어? 내가 사는 세상”이라는 짧은 문장으로 드라마에 대한 기대를 높였다. 한편 이동욱은 이연 역을 맡아 인간을 홀리는 빼어난 외모부터 스타일리시한 액션까지 장르를 넘나들며 매혹적으로 극을 이끌어 나갈것으로 보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larj92w8cl87899c899.jpg 입니다.

또한 배우 조보아, 김범 등이 이동욱과 함께할 예정이다. 조보아는 괴담 전문 프로그램 PD 남지아 역을, 김범은 이동욱과 배다른 동생이자 인간과 구미호 사이에서 태어난 이랑 역을 맡는다. 구미호뎐은 오는 10월 7일 밤 10시 50분 첫방송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819zzy9u5c53qkyaa9o.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