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소연 감시하에 감금된채..집요하고 잔인해” .. 명곡 탄생 비화 폭로

“전소연 감시하에 감금된채..집요하고 잔인해” .. 명곡 탄생 비화 폭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8-28%2B13%253B45%253B39-vert.jpg 입니다.

현직 프로듀서가 그룹 ‘(여자)아이들’ 전소연에게 혹사를 당했다며 웃픈 폭로를했다. 28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야미톤이 자신의 유튜브 채널에 올린 ‘(여자)아이들’ 히트곡 ‘라이언(LION)’ 탄생 비화 영상이 올라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3364.jpg 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야미톤은 (여자)아이들 리더 전소연을 언급하며 “(어느 날) 소연이에게 할 얘기가 있다고 전화가 왔다”며 “숙소로 쳐들어오더니 ‘퀸덤’ 마지막 경연곡이 신곡이라면서 당장 찍어야 된다고 하더라. 노트북을 키더니 루프랑 베이스를 올리고 ‘이거 떠주세요’라고 사라졌다. 며칠 뒤에 ‘제목은 라이언(LION)이에요. 사자는 왕이잖아요. 그래서 라이언이에요’라고 하더라”며 히트곡 탄생 비화를 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3395%2B%25281%2529.jpg 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그러면서 “이번에는 작업실로 쳐들어와서 써온 멜로디를 들려주더라”며 “그렇게 난 작업실에 감금된 채 전소연 감시 하에 코드를 썼다. 그 뒤로 걔는 수시로 편곡을 체크하고 수정을 요청했다. 이후에도 또 감금하고 또 수정을, 또 수정을 요청했다”며 토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3429.jpg 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또 “내가 ‘어흥.mp3’를 보내주면 소연이는 가이드를 녹음해서 ‘으르렁.mp3’로 보냈다. 내가 또 수정해서 ‘어흥어흥.mp3’로 보내면 소연이 또 수정해서 ‘사자어흥어흥.mp3’로 보냈다”며 “이렇게 수많은 작업을 거쳤다. 이렇게 ‘라이언’이 탄생하게 됐다. 이건 뭐 칭찬이다”라며 “전소연의 천재성과 완벽주의, 그리고 집요함, 잔인함”이라며 웃음을 자아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_3502.jpg 입니다.
큐브엔터테인먼트

이를 본 네티즌들은 “진짜 웃기다”, “잔인함이라는 단어에서 터졌다”, “라이언은 무대랑 콘셉트가 너무 좋았다”, “전소연은 진짜 물건인 듯”, “전소연이랑 프로듀서 둘 다 파이팅” 등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