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숨 헐떡이며..” 유튜브 광고에 자꾸 떠 욕먹고 있는 ‘브베X오닉스’ 광고 (영상)

“숨 헐떡이며..” 유튜브 광고에 자꾸 떠 욕먹고 있는 ‘브베X오닉스’ 광고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DSDF.jpg 입니다.

브베와 오닉스가 출연한 팬더TV 플랫폼 홍보 광고에 대한 비판을 쏟아내는 글이 다수 올라왔다. 이들은 해당 영상이 남녀의 성관계를 연상케 하는데도 미성년자도 시청 가능한 유튜브 채널에 버젓이 광고로 나오기도 한다고 지적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3t206b9cptd39e4rn8p.jpg 입니다.
이하-YouTube ‘미카_’

실제 영상을 보면 브베와 오닉스가 처음부터 마치 굉장히 힘든 일을 하고 있는 것처럼 숨을 헐떡이고 혀를 날름 거리고있었다. 카메라는 이들의 표정을 그대로 클로즈업해서 담았으며 상의 역시 둘 다 입고 있지 않은 것처럼 보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7401cc362o727w743t2.jpg 입니다.

그런데 영상이 끝날 때쯤, 풀샷이 드러나고 알고 보니 이들은 매운 불닭볶음면을 먹느라 숨을 헐떡이고 있던중이었다. 영상을 보는 시청자 다수는 “앞부분만 보면 마치 성인 영화의 한 장면을 보는 것 같다”고 입을 모아 공분을 사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8o4z2u7a6a2jbc533po.jpg 입니다.

영상 속 이들의 복장과 이들이 보인 행동들이 선정적인 성인 영화를 연상케 했다는 의견이 빗발치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md25w3fn5lyz6t2ubu1.jpg 입니다.

이는 앞서 브베와 오닉스가 일명 ‘벗방(벗는 방송)’ 컨셉의 영상을 올려 큰 관심을 모았다는 점과 맞물려 “선정적인 마케팅을 통해 조회 수를 올리고 이슈 몰이하려는 것으로 보인다”는 비판을 불러일으키며 네티즌들의 시선을 집중시키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브베-인스타그램
YouTube ‘미카_’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