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끝도 없는 그녀” 전국진 ‘심각한’ 양팡 제보 공개

“끝도 없는 그녀” 전국진 ‘심각한’ 양팡 제보 공개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598842712079234.jpg 입니다.
전국진 유튜브

여러차례 논란에 휘말리다 ‘뒷광고’ 논란으로 활동중지를 한 양팡을 두고 ‘주작 감별사’ 전국진이 추가 의혹을 제기했다. 30일 전국진은 “양팡은 허언증?”이라는 영상을 유튜브에 올렸다. 해당 영상은 양팡이 활동중단을 하기 전 받았던 제보라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4291713305410_1.jpg 입니다.
양팡 유튜브

전국진이 지적하고 나선 영상은 “눈물없이 들을 수 없는 고3시절 이야기”라는 제목의 영상으로 양팡이 언니와 함께 아이스크림을 먹으며 가난했던 시절 겪었던 상처를 털어놓는 내용이다. 양팡은 고3때 집안 사정이 어려워져 미술학원에 학원비를 내지 못해 집 안에 압류 딱지가 붙었다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2B%25281%2529.png 입니다.
양팡 유튜브

양팡은 “엄마가 외가에 돈을 급하게 빌려 제 시간에 학원비를 냈다. 그러면 집행관들이 안와야하는거 아니냐. 그런데 설마하며 집을 가니 집행관들이 문을 따고 있었다. 학원비를 냈는데 왜 문을따냐 물으니 ‘어쩔 수 없다. 그쪽(학원)에서 그냥 그대로 진행해달라고 했다”말하고는 딱지를 붙였다 털어놓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png 입니다.
양팡 유튜브

양팡은 화가난듯 숟가락을 내팽겨치기도 했다. 그러나 전국진은 양팡과 같은 학원을 다녔다는 사람의 제보를 공개했다. “학원에서는 학원비를 독촉한적없고 빨간 딱지도 사실무근. 욕을 너무 먹어 양팡을 고소했지만 영상에서 학원 이름을 정확히 밝히지 않아 법적으로 아무것도 못한다” 고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양팡 유튜브

학원 원장 역시 “말도 안된다”며 억울함을 호소했다. 전국진은 “압류가 있었을 수 있다. 그런데 그게 학원으로 인해 생긴일일까? 빨간 딱지가 붙고 문이 뜯기고 법원을 가는 경험이 학원으로 인해 생긴 일 같지는 않다” 밝혔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