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작 아니냐..” 신태일 얼마 전 ‘폐암’ 진단받아 ‘시한부’ 상태 전했다 (영상)

“주작 아니냐..” 신태일 얼마 전 ‘폐암’ 진단받아 ‘시한부’ 상태 전했다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DSA.jpg 입니다.

유튜브 인기 창작자 신태일이 생방송 중 “폐암에 걸렸다”고 고백하여 충격을 주고있다. 갑작스러운 고백에 누리꾼들은 “거짓말 아니냐”는 반응을 보였지만, 신태일은 “진심이다. 거짓말 아니다”라고 말하며 거짓이 아님을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v1iahyuqom1hq8ms2d5.jpg 입니다.
이하-YouTube ‘신태일[67번째]’

신태일은 유튜브 라이브 채널을 통해 실시간 소통 방송을 진행하며 “중대 발표할 게 하나 있다. 얼마 전 건강 검진을 받았는데 폐암 진단을 받았다”고 밝히며 “말기까지는 아니지만 의사가 완치는 힘들다고 말했다. 시한부나 마찬가지란 것”이라고 말하여 네티즌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5175txio79d7312ywnl.jpg 입니다.

실제로 폐암은 암세포의 전이 단계에 따라 1~4기(말기)로 나누어지는데 가장 전이율이 적은 1기의 완치율도 30% 이하인 것으로 알려져 있다. 그의 고백에 누리꾼들은 “거짓말 아니냐”며 의심 섞인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019i017lt4h43rxwafp.jpg 입니다.

앞서 여러 기행으로 논란이 된 그였기에 이번에도 관심을 끌기 위한 주작(做作) 아니냐는 목소리가 이어지자 신태일은 “절대 거짓말은 아니다. 믿기 싫으면 믿지 않아도 된다”며 주작 의혹에 대해 선을 그었다. 더불어 “조만간 진단서도 공개하겠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7ju9899831qbm1t40iu.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