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북 청주 주유소서 ‘7만 4천원’ 주유 후 도주한 범인과의 충격적인 ‘카톡’ 내용

충북 청주 주유소서 ‘7만 4천원’ 주유 후 도주한 범인과의 충격적인 ‘카톡’ 내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DFSSDF.jpg 입니다.

온라인 커뮤니티 ‘보배드림’에 ‘청주 주유 후 튄 놈 수배합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왔다. 해당 글에 따르면 사건은 지난달 31일 1시 40분경 청주의 한 주유소에서 일어났다. 한 차량 운전자가 7만4천원어치 주유 후 계좌이체를 해준다더니 그대로 도주한 것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z3ozmky2w684y83j0vgj.jpg 입니다.
보배드림

주유소 사장 A씨는 경찰에 신고 후 차적조회를 통해 휴대전화번호를 알아내어 전화를 걸었지만 운전자는 A씨의 전화를 받지 않았다. 경찰이 전화하자 운전자는 A씨와 통화하겠다고 하더니 또다시 잠적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9053s759n4d46gp03uc.jpg 입니다.
보배드림

아울러 A씨는 해당 운전자가 타이어 가게, 공업사 등에서도 계좌이체 해준다고 한 뒤 잠적했다는 사실도 확인되어 또 다른 전과가 확인되었다. 이후 운전자와 연락이 닿게 된 A씨는 카카오톡 메시지 캡처를 공개하며 분노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c002013504.jpg 입니다.
이하-기사와관련없는사진/클립아트코리아

운전자는 “(인터넷에 사진을) 올려도 상관없다”며 “올리면 초상권으로 들어간다”고 되려 협박을 하며 “수고하시라”는 말로 끝맺음을 하면서 A씨와의 연락을 회피했다. 또 ‘자신은 초범이라 벌금만 내면 된다’는 식의 말도 한 것으로 전하여 네티즌들을 분노케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08153585.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325034913.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