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다더니” 방송 펑크 낸 걸그룹.. 남자 BJ 생방송, 술 잔뜩 취해 난입

“아프다더니” 방송 펑크 낸 걸그룹.. 남자 BJ 생방송, 술 잔뜩 취해 난입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jpg 입니다.
수빈 인스타그램

아프리카TV 여캠 BJ 수빈이 팬들에 거짓말을 하다 들통이나 뭇매를 맞고있다. 몸이 좋지 않다며 휴방을 했지만 술에 잔뜩 취한 모습으로 동료 BJ인 최군 방송에 나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d14ypz0ybm92w82y768.jpg 입니다.
수빈 아프리카 TV

수빈은 “지금 두통에 몸도 갑자기 엄청 간지럽다. 잠도 깊게 못 잤는지 피로하다. 방송해도 텐션이 엉망일것 같다”며 휴방을 선언했다. 이에 팬들은 빨리 회복하고 돌아와달라 응원을 보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528539142240924_L_7.jpg 입니다.
수빈 아프리카 TV

그러나 00시가 지난 뒤인 1일 새벽, 수빈은 술에 엄청 취해있는 상태로 다른 BJ방송에 나타났다. 시청자들은 휴방 선언을 한 그녀가 BJ 최근의 방송에 등장한 사실에 당혹감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21xlva5tad346glzu2q.jpg 입니다.
수빈 아프리카 TV

수빈은 힘들어하는 지인을 달래주려 나간것이다 해명했지만 성난 팬심은 사그라들지 않고있다. 특히나 수빈이 초대되지 않은 손님이라는 것이 알려지며 비판은 더 커지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방송 종료 이후에도 시청자들의 원성이 쏟아지고 있다. 한편 수빈은 걸그룹 출신 BJ로 노래와 먹방 콘텐츠로 입지를 굳혔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