철구, 외질혜와 ‘부부 싸움’ 후 보내온 ‘충격적인’ 카톡 (내용)

철구, 외질혜와 ‘부부 싸움’ 후 보내온 ‘충격적인’ 카톡 (내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FSF.jpg 입니다.

BJ 철구는 아프리카TV 생방송을 켜 아내 외질혜와 다툰 사연을 전하였다. 평소 장난기 가득하던 철구는 이날만큼은 진지한 표정으로 방송을 진행하며 ‘주작’이 아니냐는 시청자의 댓글에도 거칠게 반응하며 평소와는 사뭇 다른 텐션을 보였주어 시청자들을 놀라게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4fydyix8j6s278nyl87.jpg 입니다.
이하-아프리카TV

철구는 주작이라는 반응이 이어지자 “주작이라고 믿고 싶으면 믿어라. 절대 아니다”라며 외질혜에게 보낸 카톡 사진 한 장을 공개하였다. 사진 속 철구는 “더 이상 돈 달라고 하지 말고 니 인생 니가 알아서 살아라. 당분간 나도 집 안 들어가고 내 마음대로 살 거야”라며 분노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5th008t18w6x66n0zn2.jpg 입니다.

그러면서 “비키니 얘기했을 때 좋게 말하면 되지 욕까지 할 필요가 있냐”며 “그냥 모든 게 스트레스고 나도 알아서 살 테니 너도 알아서 살아라”라고 덧붙였다. 끝으로 “이젠 정말 참견하지 말고 너도 너대로 살아라”라며 “나도 내 식대로 살 것이니 알아서 해라”라고 말하여 대중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g4fct4jj8901s7326ci.jpg 입니다.

사건의 발달은 이렇다. 최근 철구는 유튜브 촬영을 위해 외질혜에게 비키니를 입어달라 제의했는데 외질혜가 이를 거부했다고 한다. 이후 두 사람의 갈등이 시작되었다. 철구는 “좋게 말할 수 있는데 성질부터 낸다”고 서운함을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kw56159092bbs1nrkfo.jpg 입니다.

방송 내내 분위기는 무거웠으며 철구는 웃음 한 번 보이지 않은 채 거친 욕설을 섞어가며 방송을 하였다. 몇 분 뒤 외질혜가 스튜디오에 도착했고, 두 사람은 대화를 나눴지만 철구의 분노는 가라앉지 않는 듯했다. 이에 외질혜도 억울함을 호소하며 의견을 주장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9qgg943o246nm446029.jpg 입니다.

결국 외질혜는 먼저 손을 건네었지만 끝끝내 철구는 화가 풀리지 않은 채 방송을 종료하여 시청자들의 걱정이 이어지는중이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