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영기’ 유통기한 1년 지난 화장품 쓰고 뒤집어진 피부 공개 (사진)

‘홍영기’ 유통기한 1년 지난 화장품 쓰고 뒤집어진 피부 공개 (사진)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9890xhvn58jbb804g92.jpg 입니다.
홍영기 인스타그램

얼짱 출신 크리에이터 홍영기가 유통기한이 1년 지난 화장품을 사용하다 피부가 뒤집혔다며 사진을 공개했다. 홍영기는 자신의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일 년 지난 화장품 쓰지마라. 피부 난리 났다”라는 글과 함께 사진을 공개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2nf3t24779m08t52xn0.jpg 입니다.
홍영기 인스타그램

사진은 피부 트러블로 얼굴 전체가 붉어진 홍영기의 모습이다. 그가 공개한 화장품 하단에는 2019년 5월까지라는 유통기한이 적혀 있다. 홍영기는 미처 유통기한을 확인 못하고 사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qdwwqwc04q85o5593y6q.jpg 입니다.
홍영기 인스타그램

그는 다음날도 피부 트러블로 붉어진 피부를 공개했다. 홍영기는 “유통기한 지난 화장품 쓰고 피부뒤집어진지 3일째. 이번 년도 가장 안 좋은 피부를 지녀봄”이라 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dq99187oy3n5208ahd8.jpg 입니다.
홍영기 인스타그램

홍영기는 “송악으로 진정 중인데 결과 알려드리겠다. 돌아와 피부야”라며 속상한 마음을 표현했다. 이에 누리꾼들은 “그래도 이뻐요.”, “헐 너무 속상하겠어”, “유통기한 확인은 꼭 해야돼요” 등의 반응을 보이며 응원을 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홍영기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