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운전자 처벌 안 받는다..” 트럭에 치여 사지 마비 ‘장애 1급’ 판정받은 할머니 (영상)

“운전자 처벌 안 받는다..” 트럭에 치여 사지 마비 ‘장애 1급’ 판정받은 할머니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FSDF.jpg 입니다.

어머니가 트럭에 치여 사지 마비 장애 1급과 회복 불가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진다. 한 노인이 차 사고를 당하는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 속 노인은 지팡이에 의지하며 길을 걸어가고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이하-보배드림 인스타그램

트럭은 길을 걷던 노인을 뒤에서 들이받았으며 노인과 부딪힌 트럭은 잠시 정차하다 직진을 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PNG 입니다.

글쓴이는 “가해자가 사고 내고 일부로 50m 떨어진 집에 주차했다 근처 차량 살펴보고 뒤늦게 어머니께 왔다”며 “트럭 기사는 형사적 잘못이 없어 합의가 필요 없다고 전해진다. 어머니는 사지 마비 장애 1급과 회복 불가 판정을 받았다”고 전해져 충격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그는 “뇌도 다쳐 말을 제대로 못 하고 인지능력도 떨어졌다. 가해자는 가족에 사과도 안 했다”며 “법원은 운전자의 실수라 처벌을 할 수 없다고 판결했다”고 밝혀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가져다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영상을 본 다수 인스타그램 이용자들은 법원 판결을 이해할 수 없다는 반응을 보이는 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