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기 많은 남배우와 전부 호흡 맞춰봤다”.. 수지랑 가장 잘 어울렸던 배우는?

“인기 많은 남배우와 전부 호흡 맞춰봤다”.. 수지랑 가장 잘 어울렸던 배우는?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51B863F514944AE15.jpg 입니다.
빈폴 아웃도어 / 김수현

20대 대표 여배우 수지, 그녀는 18살때부터 본격적으로 연기를 시작하며 수많은 인기 남배우들과 호흡을 맞췄다. 2,30대 유명 남배우들 전부와 호흡을 맞춰보았다 해도 과장이 아닐정도로 그녀는 ‘상대 배우’ 복이 많은 스타로 꼽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160dd136a42ea44af3c238e4d406cf2.jpg 입니다.
당신이 잠든 사이에 / 이종석 (너의 모든 순간)

매번 작품을 할때마다 모든 남자 배우들과 찰떡 케미를 자랑하며 인기를 얻는 수지는 모두가 인정하는 ‘케미 여신’이다. 그래서 유독 수지랑 호흡을 맞춘 이들중 가장 잘 어울리는 남자 배우가 누구인가에 대해 많이 의견이 갈린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0915super-vagabondglam1.jpg 입니다.
엘르 / 이승기
  1. 김수현, 데뷔작 ‘드림하이’를 통해 호흡을 맞췄다. 훈훈한 비주얼로 드라마가 끝난 이후에도 몇년간을 ‘빈폴’ 아웃도어 광고모델로 활동하며 커플 호흡을 맞췄다.
  2. 이제훈, 수지의 첫 스크린 데뷔작 ‘건축학개론’에서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다 첫사랑을 떠올리게 하는 비주얼로 시선을 사로잡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3405241575B567417.jpg 입니다.
함부로 애틋하게 / 김우빈 (너의모든순간)
  1. 이승기, 두번의 호흡을 맞췄다. 두 사람다 선한 인상으로 케미가 뛰어나다.
  2. 김우빈, 함부로 애틋하게 속 연인으로 나온 두 사람. 토끼 같은 수지와 늑대같은 김우빈의 비주얼이며 덩치 차이 등등 완벽 케미를 자랑해 다시보고 싶은 조합으로 항상 뽑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건축학개론 / 이제훈
  1. 이종석, 세 차례 열애설이 난 주인공이다. 그러나 앞선 두차례에는 일면식도 없었다. 마지막 열애설 역시 드라마 속 두 사람의 케미가 너무 좋아서 벌어졌던 헤프닝이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