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 구멍 동급..”철구 외질혜에게 ‘찐한 뽀뽀’하자 유튜브 시청자가 남긴 댓글

“X 구멍 동급..”철구 외질혜에게 ‘찐한 뽀뽀’하자 유튜브 시청자가 남긴 댓글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D.jpg 입니다.

유튜브 채널 ‘외질혜 (OzilTube)’에는 “말할 때마다 키스 갈기는 남편vs절대 뚫리지 않는 방패 아내”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와 사람들의 시선을 끌었다. 영상에서 외질혜는 “아프리카 영상으로 썸네일 어그로 끌면 조회 수가 잘 나올 것 같았는데 잘 나오지 않았다. 그러자 철구가 나한테 쌍욕을 하면서 화내더라”라며 서운함을 나타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2970270vn4c6sj77x1y.jpg 입니다.
이하-YouTube ‘외질혜 (OzilTube)’

그러자 철구는 외질혜에게 진한 뽀뽀를 하며 애교를 부려댔는데 철구의 진한 뽀뽀를 받은 외질혜는 기겁을 하면서 “입 냄새가 난다. 뽀뽀하면 얼굴 주위에 여드름이 난다”고 말하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jdh32r3xhm721t58uk2o.jpg 입니다.

또다시 외질혜가 철구의 행동에 서운함을 표현하자 철구는 또다시 진한 뽀뽀로 외질혜의 입을 막았다. 해당 영상이 올라오자 댓글에는 “와 저거 철구 똥구멍에 키스하는 거랑 동급 아니냐”는 댓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을 폭소케 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5c59w5697634lg9g868.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qq3fsko08w3hyqd7b933.jpg 입니다.

그러자 외질혜는 폭풍 공감한다는 듯 댓글을 고정하며 현실 부부의 모습을 보여주었다. 하단영상은 외질혜가 말할 때마다 뽀뽀로 입을 막아대는 ‘상남자’ 철구의 모습을 볼 수 있는 영상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vo1ld101eq016jcrg48d.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