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폭력은 어떤 이유로든..” 에이전트 H 학폭에 대한 현직 ‘교사’ 의 생각

“폭력은 어떤 이유로든..” 에이전트 H 학폭에 대한 현직 ‘교사’ 의 생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2B%252856%2529.jpg 입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 최근 에이전트H 학폭논란 사건에 대해 ‘현직교사인데 폭력은 정당화 될 수 없습니다’라는 제목의 글이 올라와 누리꾼들의 시선을 끌었다. 작성자는 “저는 황지훈(예명: 에이전트h)씨의 개인방송의 시청자이자 그리고 19년도에 발령난 현직 초등교사이기도 합니다.” 라며 말문을 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599093257.jp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그는 6학년을 담당하고 있는데 저희 반 남학생들이 가짜사나이의 열렬한 팬이라며 반 아이들이 가짜사나이에서 나온 유행어를 따라하기도 하며 거기서 나온 욕설이나 가혹행위도 재미있게 따라하며 친구들과 주변사람들에게 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학생들은 황지훈 씨에 대한 학교폭력 논란에도 민감하게 보고 있다고 말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599093556.jp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그는 오늘 한 아이가 등교하자마자 에이전트h는 학교폭력이 아니라 사촌동생이 당한 것을 갚아준 것 뿐이라고 말하여 당황할 수 밖에 없었다고 말하며 폭력은 폭력으로 맞서지 말고 선생님에게 도움을 청하라고 늘 생활지도 하는데 황지훈 씨의 사례로 인해 아이들이 자신에게 위해를 가하는 친구에게 거침없이 폭력을 행사할 수도 있다는 걱정이 들었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유튜브-미션 파서블

그는 아이들에게 “그럼 선생님이 여러분이 잘못 했을 때 에이전트h처럼 여러분을 체벌해도 될까요?” 묻자 아이들이 아무 말도 못하였다고 한다. 하지만 선생님 앞이라서 그럴 뿐 황지훈 씨에 대한 팬심으로 인해 황지훈 씨의 학폭가해자에 대한 폭행이 정당하다고 생각하고 있을 것이라고 말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이어 여러분도 사회의 교육적 역할 수행을 위해 황지훈 씨의 폭행을 옹호하며 여론을 조성하는 행위는 삼가해주시길 부탁하며 폭력은 어떤 이유로든 정당화 될 수 없다고 주장하며 황지훈 씨도 인플루언서로서 자신의 사회적 영향력을 고려하여 자숙하시길 바란다고 하며 글을 마무리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06172358_302366780804260_3081246875469474078_n.jpg 입니다.
에이전트 H 인스타그램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