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예쁘면 다냐!!” 전 국민 마음 사로잡은 ‘상남자’ 꼬맹이 최근 근황 (영상)

“예쁘면 다냐!!” 전 국민 마음 사로잡은 ‘상남자’ 꼬맹이 최근 근황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jpg 입니다.

최근 유튜브 채널 ‘박세환유튜브’에는 “‘이쁘면 다야!?’ 영상 속 재신이의 최신 근황 인터뷰”라는 제목의 영상이 게재되어 많은 누리꾼들의 시선을 집중시켰다. 영상 속에는 지난 2013년 EBS ‘엄마 없이 살아보기’에 출연했던 부산 소년 재신이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bfxum045we6shmy88px.jpg 입니다.
이하-EBS ‘엄마 없이 살아보기’

재신이는 과거 EBS ‘엄마 없이 살아보기’에서 혼혈 소녀 핸슨 보배와 말다툼을 벌이는 영상으로 화제가 되었다. 싸우는 도중 핸슨 보배는 재신이에게 “오빠 키도 작으면서”라고 말하자 분노한 재신이는 “반말 쓰지 마! 장난하니? 예쁘면 다냐?”라고 따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7p08axmhjm04dl35p1c.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6u62275tck404vatlx8.jpg 입니다.
이하-YouTube ‘박세환유튜브’

이에 핸슨 보배는 “나는 예쁘면 다야”라고 답해 보는 이를 ‘엄마 미소’ 를 유발하며 해당 영상은 방송 직후 온라인상에서 화제를 모으며 수많은 패러디를 낳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aux323049fs6g1492i8.jpg 입니다.

최근 인터뷰 영상에 등장한 재신이는 6년이란 시간이 흘렀지만 여전히 귀여운 외모를 자랑하였다. 해당 영상을 접한 누리꾼은 “벌써 이렇게 크다니”, “어릴 때 얼굴이 남아있다”, “너무 귀엽다” 등 다양한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9988252p6mj92i5h25o.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