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별한 지 열흘 만에 ‘다른 여자’와 침대서 ‘눕방’ 찍은 BJ 김인호 (영상)

이별한 지 열흘 만에 ‘다른 여자’와 침대서 ‘눕방’ 찍은 BJ 김인호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szf.jpg 입니다.

아프리카TV 대표 남신 BJ 김인호가 BJ 짱다와 달달한 우결방송을 진행하였다. 첫 만남부터 환상의 케미를 선보인 두 사람은 오랜 연인 부럽지 않은 자연스러운 스킨십을 이어져나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rrm0727x290d0dso827.jpg 입니다.
이하-아프리카TV

이날 처음 만난 두 사람은 간단한 토크를 진행한 후 본격적인 연인의 모습을 선보였다. 함께 장을 보고 요리를 하는 등 풋풋하면서도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두 사람은 첫 합방이 맞나 싶을 정도로 환상의 케미를 자랑하며 끊이질 않는 대화와 달달한 분위기를 가득 채웠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420ah6jmz921l3855g6.jpg 입니다.

여기에 시청자들 입꼬리를 자동으로 올라가게 하는 압도적인 비주얼은 흡사 로맨스 영화를 보는 듯했다. 시간이 흐를수록 분위기가 무르익었고 한층 가까워진 두 사람은 스킨쉽도 서스럼없이 이어갔다. 김인호가 다가오자 짱다는 그의 볼에 가볍게 뽀뽀까지 하는 장면도 볼수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bq2aa36qykw4h274c0.jpg 입니다.

이후 이들은 침대로 넘어가 달달함의 끝을 선보였다. 짱다는 눕방이 어색한지 김인호의 넓은 어깨에 기대 수줍은 표정으로 굳어 있었다. 이 모습을 본 김인호는 자연스럽게 짱다의 손을 잡고 깍지를 끼며 긴장을 풀어주며 짱다는 부끄러우면서도 수줍은 미소를 지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szf.jpg 입니다.

두 사람은 이후로도 술먹방을 진행하며 달달한 분위기를 이어나갔다. 이를 본 시청자들은 “너무 달달하다”, “진결 선언해라”, “역대급으로 잘 어울린다”, “두 사람 다 부끄러워 하는 게 보인다” 등의 뜨거운 반응을 보이고 있는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iphy.gif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iphy%2B%25281%2529.gif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