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온킹 심바’ 같은 아기 사자 포착, 아빠 옆에 붙어서 ‘크아앙’ 인상 쓰며 무서운 척

‘라이온킹 심바’ 같은 아기 사자 포착, 아빠 옆에 붙어서 ‘크아앙’ 인상 쓰며 무서운 척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i03818oy27z0e77gjpr.jpg 입니다.
reddit

디즈니 영화 ‘라이온킹’ 속 한 장면을 떠오르게 만드는 사진이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화제이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아빠 사자와 함께 절벽 위에 올라서 아래를 내려다보는 아기 사자의 귀여운 모습이 포착되어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oodFon.jpg 입니다.
HD Wallpapers Pulse

늠름한 아빠 사자 옆에서 저도 한껏 인상을 구긴채 포즈를 잡고 있는 아기 사자의 모습은 흡사 ‘라이온킹’을 떠올리게 만든다. 특히 인상을 팍 쓰고 무서운 척을 하고 있지만 오히려 귀엽기만 한 아기 사자는 마치 주인공 심바의 실사판 같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HD%2BWallpapers%2BPulse.jpg 입니다.
HD Wallpapers Pulse

그런 아기 사자를 내려다 보는 아빠의 모습 역시 라이온킹 속 심바의 아빠를 떠올리게 만든다. 한편 디즈니 영화 ‘라이온 킹’은 아프리카 대초원을 배경으로 펼쳐지는 어린 사자 심바의 모험을 그린 애니메이션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5w04n16yrja10f1x4sh.jpg 입니다.
reddit

앞서 디즈니에서는 실사판으로 영화를 내놓기도 했지만 그다지 성과가 좋지는 못 했다. 아버지를 잃고 삼촌 스카한테 왕위를 빼앗긴 어린 심바가 날라와 친구들과 함께 자아를 찾아 자신의 왕좌를 되찾는 모험기를 그린 작품 ‘라이온킹’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xresdefault.jpg 입니다.
영화 라이온킹

한편 공개된 사진을 본 누리꾼들은 ‘라이온 킹’ 실사판 영화보다 이 들의 사진이 더욱 더 실사판 같다며 웃픈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