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빨 흔들리는 소녀 입안으로 고개 넣더니 부리로 치아 ‘쏙’ 빼준 앵무새 (영상)

이빨 흔들리는 소녀 입안으로 고개 넣더니 부리로 치아 ‘쏙’ 빼준 앵무새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9ent8v81s406b0o73nd.jpg 입니다.
Daily Mail

흔들리는 소녀의 치아를 자신의 부리로 하나도 아프지 않게 쏙 뽑아준 앵무새가 있어 화제이다. 영국 데일리메일에 따르면 미국 미주리주에 사는 이 소녀는 자신이 키우는 앵무새에 흔들리는 치아를 보여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b036057379.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기사와 관련없음)

앵무새는 그런 소녀의 입안으로 쑤욱 얼굴을 집어넣고는 안을 살펴본다. 마치 치과선생님이라도 된 듯한 모습이 웃음을 유발시키기도 잡시 ‘쑤욱’ 무언가를 뽑아온 앵무새.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vc40vd768bdku11cv5z.jpg 입니다.
Daily Mail

알고보니 앵무새가 소녀의 흔들리는 치아를 부리로 콕 물어서 뽑아 준 것이다. 심지어 하나도 아픔이 느껴지지 않아 소녀는 당황함도 잠시 결국 환한 웃음을 지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aytg114449.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기사와 관련없음)

이 소설 같은 이야기는 영상으로 기록되어 순식간에 많은 화제가 되었다. 누리꾼들은 ‘말도안된다’라는 반응을 보이면서 영상을 보고도 믿지 못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aytg145286.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기사와 관련없음)

현재 소녀의 치아를 뽑아준 앵무새에 대한 관심도가 높아졌으며 일부 누리꾼들은 “혹시 이빨이 먹고 싶어서 그런거 아닐까?”, “까치가 이를 좋아하니 앵무새도?”, “나도 앵무새나 키울걸”등의 반응을 보이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