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만 태우라고!!” 노래하는 코트 ‘남순’ 앞에서 ‘승마 기구’타는 여친 보자 현실 분노 (영상)

“그만 태우라고!!” 노래하는 코트 ‘남순’ 앞에서 ‘승마 기구’타는 여친 보자 현실 분노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DCFSDF.jpg 입니다.

최근 노래하는코트 유튜브 채널에는 ‘[방방봐챌린지] 비글즈 첫 컨텐츠 (노래하는코트)’라는 제목의 영상이 올라왔다. 영상에서는 ‘방방봐 챌린지 아름이와 상렬이’의 모습을 직관하는 코트의 모습이 담겨져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n39k491v18g94nilvco.jpg 입니다.
이하-YouTube ‘노래하는코트’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hcmxk9rj52h0x975zu3.jpg 입니다.

코트는 남순의 앞에서 아름이 삼대측정을 시작하자 “야!”라고 소리치며 예민한 모습을 보였다.이어 두 사람이 포옹을 하자 욕설을 퍼부으며 이성을 잃는 모습을 보여 시청자들에게 웃음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ez5ob174w1rs8sd2849b.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gfmgih6f2ga8nm22033.jpg 입니다.

질투의 화신으로 변신한 그는 방방봐 챌린지의 핵심인 승마운동기구 타기를 시작하자 “야 x발 너무 한다. 이걸 왜 시키냐”라고 말하며 ‘멘붕’이 온 모습을 보여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d6xt5zedmww0k3r2qmj.jp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w97s4x41881f5j2b8e4.jpg 입니다.

여친을 향해서는 “쟤는 왜 또 좋아하냐고. 즐기는 것도 아니고. 나랑 있을 때랑 표정이 다르잖아”라고 말하며 씁쓸해 하는 마음을 드러내었다. 이어서 남순이 웃통을 벗자 더욱 화가 난(?) 그는 승마운동기구에 올라타 있는 여친과, 그 곁에 있는 남순을 보며 “야 저거 꺼! 끄라고”라고 소리를 질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ta4562z8368omzpq8j8.jpg 입니다.

이어 “xx새끼야 그만 태워 xx 장난하냐고. 그만해”라고 말하며 이성을 잃는 모습을 보이자 옆에서 웃음 짓던 철구는 “이걸 당했기에 모든 걸 방방봐 할 수 있다”라고 말하며 그를 꼭 안아줬고, 코트는 “이제 비글즈에 대해서 알겠다”라고 말하며 웃으며 마무리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wsn2509cpxgixx9qr65l.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