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수지, 박소담 ‘마블’ 여성 히어로 ‘실크’  유력 후보

배우 수지, 박소담 ‘마블’ 여성 히어로 ‘실크’ 유력 후보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01_1.jpg 입니다.
배가본드

한국계 미국인 여성 슈퍼히어로가 등장하는 TV 드라마 ‘실크’의 주인공 후보로 배우 박소담과 배수지가 거론되고 있다. 소니픽쳐스는 마블 코믹스의 여성 히어로물 ‘실크’의 TV 드라마 제작에 돌입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s7k6sh84u10v33545cz.jpg 입니다.
마블코믹스

‘실크’ 속 여주인공인 신디 문은 한국계 여성 캐릭터로 ‘스파이더맨’의 주인공 피터 파커처럼 거미에 물려 능력을 갖게 된 캐릭터이다. 2014년 어메이징 스파이더맨을 통해 등장하기도 했따.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SC05536.jpg 입니다.
배가본드

이에 미국 영화 정보 사이트에서는 신디 문 캐스팅에 어울리는 5명의 배우를 뽑았는데 이 중 박소담과 수지가 포함되어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1.daumcdn.jpg 입니다.
기생충

그들은 박소담에 대해 “신디 문은 TV시리즈를 홀로 이끌며 서양 시청자들을 사로 잡아야된다. 연기력이 입증된 배우 박소담은 유력한 선택지 중 하나”라고 분석하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xyp937qj6gm56b3z4zz.jpg 입니다.
마블코믹스

또 배우 수지에 대해서도 “아직 헐리우드 데뷔를 하지 않았지만 한국 영화나 드라마 등을 봤을때 눈에 띄는 배우였다. 또 경력도 화려해 신디 문에 훌륭하게 잘 어울린다”라 설명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