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차는 하지 않았다” 김인호와 우결 찍던 여캠BJ ‘업소녀 과거’ 인정하며 사과

“2차는 하지 않았다” 김인호와 우결 찍던 여캠BJ ‘업소녀 과거’ 인정하며 사과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2B%252861%2529.jpg 입니다.

짱다는 아프리카TV를 통해 유흥업소에서 접객원으로 근무한 적 있다고 솔직하게 밝혔다. 그는 이날 김인호와 함께한 방송에서 “(유흥업소에) 짧게 있었고, 부득이하게 거짓말을 했다”며 “사건이 이렇게 커질 줄은 몰랐다. 죄송하다”며 고개를 숙여 사과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7r8h40zm5x05a78698s.jpg 입니다.
이하-Afreeca TV

짱다는 “이걸 어떻게 쉽게 얘기하겠냐”면서도 “손이 떨린다. 죄송하다. 열심히 방송해서 보답하겠다”고 밝혔다. 짱다는 그간 유흥업소에서 근무한 적이 없다고 일관되게 주장하여 네티즌들에게 실망감을 안겨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z81r1fi0z7347m412n6.jpg 입니다.

이날 방송에서도 “친구 몇명이 업소에 다녀 생긴 헤프닝”이라고 말했지만, 거짓말이 하나둘씩 드러나면서 잘못을 시인하였다. 그의 이력을 둘러싼 진실 공방은 이날 저녁 폭로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bo1aud03aw9tp25s398.jpg 입니다.

온라인에는 짱따가 ‘그 일’을 했다고 주장하는 글이 올라왔고, 누리꾼 대다수는 ‘그 일’을 유흥업으로 이해하였다. 논란이 이어지자 짱다의 친구 김인호는 곧바로 짱다를 불러 방송을 진행하였고 이어 글쓴이와 접촉, 사실관계가 확인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l4j43uh2739k0841m6k.jpg 입니다.

글쓴이는 김인호한테 짱다의 유흥업 종사 이력을 증명할 녹취록이 있다고 밝히자 결국 짱다는 더 발뺌하지 못하고 사실을 인정하였다. 다만 “2차(성매매)는 하지 않았다”고 선을 그어 말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255D.jpg 입니다.

짱다는 최근 아프리카TV에 데뷔한 BJ이며 최근 김인호와 러브라인을 그려 많은 인기를 끌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iphy.gif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giphy%2B%25281%2529.gif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