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 이상 여자만…” 코로나19로 PC방 영업중단되자 ‘모텔+PC방=PC텔’ 등장

“20살 이상 여자만…” 코로나19로 PC방 영업중단되자 ‘모텔+PC방=PC텔’ 등장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DGSFG.jpg 입니다.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 규제 업종으로 분류된 ‘PC방’이 문을 닫자 사람들이 ‘모텔’로 몰리고 있다고 전해진다. 최근 코로나19 사회적 거리두기가 심해지자 PC방과 노래방 등 여러 오락·유흥 시설이 영업을 중단되자 이러한 현상이 일어나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카카오톡 오픈채팅

이런 가운데 고사양 PC를 구비하고 있는 ‘모텔’로 사람들이 몰리고 있다는 분석이 나오고 있다. 최근에는 PC방과 모텔을 합친 ‘PC텔’이라는 신조어까지 등장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14033571048.jp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실제 8일 오전 카카오톡 오픈채팅방에 ‘PC텔’을 검색하면 수십 개 이상의 채팅방이 검색된다고 한다.허나 제목은 다소 노골적이였다. “PC텔 가서 같이 놀 여자만”, “여자만 환영합니다”, “20살 이상 여성만 환영”, “비용은 제가 다 지원” 등 남성 방장이 여성 회원만 모집한다는 글들을 볼 수 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16228848153.jpg 입니다.
온라인커뮤니티

물론 남녀를 가리지 않고 모두 환영한다는 글도 보이고 있지만 ‘모텔’이라는 장소의 특수성을 고려한다면 성범죄 등 일탈 행위가 충분히 벌어질 수 있는 곳으로 지적되고 있는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477121qz81z0m7s834v.jpg 입니다.
YouTube ‘채널A 뉴스’

전문가들은 “범죄를 일으키려는 사람의 경우 현재 사회적으로 ‘PC텔’을 갈 수도 있는 분위기라는 것을 악용하는 경우가 많다”라고 꼬집어 말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김규태 유튜브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