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놓고 유튜브서 ‘앞광고’ 해버린 소희의 큰그림 .. “안소희 선한 영향력”

대놓고 유튜브서 ‘앞광고’ 해버린 소희의 큰그림 .. “안소희 선한 영향력”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803282032631198_1.jpg 입니다.
한국일보

원더걸스 출신 배우 안소희가 취약계층을 위한 후원 활동은 물론 기부, 착한 ‘앞광고’ 까지 선보이며 선한 영향력을 제대로 보여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180918004017999889_0_777_1166.jpg 입니다.
노컷뉴스

지난 3일 안소희는 기초 화장품 브랜드 ‘시타’에서 수분크림 2천개를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하였다. 안소희는 시타와 함께 저소득층 미혼모 등 취약계층을 위해 기부했으며 자체적으로 천개를 지원하기도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3f0w61298to7uun0k08.jpg 입니다.
안소희 유튜브

지난 7월 유튜브를 개설한 안소희는 자신의 채널을 통해서도 후원활동을 펼쳤다. 그는 자신의 채널에 ‘시타 수분크림’을 소개하는 영상을 업로드 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nnamed.jpg 입니다.
마리끌레르

해당 영상이 ‘광고’임을 미리 언급한 그녀는 ‘시타’ 화장품이 ‘세상 모든이들에 걱정 없이 건강한 피부를 갖게 해라’라는 철학 아래 값비싼 화장품들의 가격을 계속 낮추고 취약계층과 저소득 청소년을 지원하는 착한 기업임을 설명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w0x7fekq87t1oz3i01su.jpg 입니다.
안소희 유튜브

실제로 ‘시타’는 화장품을 1만 5천원대로 출시한 이후 7차례 이상 가격을 인하하며 현재는 7천원 대의 저렴한 가격에 질 좋은 제품을 구매 할 수 있도록 했으며 현재도 가격을 더 낮출 수 있는 방안을 연구하고 있다고 한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