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사라져 CCTV 확인했더니” 여성 혼자 사는 원룸 몰래 들어와.. 범인 추적 中

“맥주 사라져 CCTV 확인했더니” 여성 혼자 사는 원룸 몰래 들어와.. 범인 추적 中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08242097.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기사와 관련없음) _ 이하

부산에서 20대 남성이 아래층 여성 집에 무단 침입을 해 맥주를 꺼내 마시고 나체 상태로 음란행위를 하다 CCTV에 찍혀 경찰이 수사에 나섰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m31004194.jpg 입니다.

9일 부산 남부경찰서에 따르면 부산 남구의 한 원룸 1층에 살던 남성이 지난달 말부터 이달 초까지 수차례 걸쳐 아래층 여성 집을 무단 침입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c001021776.jpg 입니다.

피해 여성은 이전부터 집 안에 누군가 들어온것 같은 느낌에 출입문 비밀번호를 바꾸기도 했다. 그런데 며칠이 지나고 한밤중에 누군가 비밀번호를 누르며 침입을 시도해 두려움에 떨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384000539.jpg 입니다.

의문스럽던 사건은 피해 여성이 사다놓은 냉장고 속 맥주가 사라져 원룸 폐쇄회로 CCTV를 확인하며 밝혀졌다. 원룸 내부 CCTV 영상에는 2층에 사는 남성이 아래층 여성 집에 무단으로 들어오는 모습이 촬영됐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tip103s16080042.jpg 입니다.

이후 그는 캔맥주를 꺼내마시고 방 안팎에서 나체로 음란 행위를 하기도 했다. 그는 피해 여성의 출입문 비밀번호를 알고있었다. 현재 이 남성은 건물 관리인의 요청으로 이사를 해 경찰이 추적중이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