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준기 대표 ‘사망’ 이후 현재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 충격적인 댓글 상황

조준기 대표 ‘사망’ 이후 현재 ‘여행에 미치다’ 인스타 충격적인 댓글 상황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2B%252864%2529.jpg 입니다.

조준기 ‘여행에 미치다’ 대표가 사망한 가운데 불법 촬영물 영상 관련 논란이 아직도 끊이질 않고 있다. 최근 ‘여행에 미치다’ 공식 인스타그램에 올라온 사과문 게시물에서 네티즌들의 갑론을박이 벌어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RL6MHDICVVECZN6XMG44T77WDM.jpg 입니다.
이하 조준기 인스타그램

일부 네티즌들은 “불법 촬영물은 소지한 것만으로도 범죄”, “본인이 찍은 게 아니라고 무마되는 게 아니라 불법 촬영물을 가지고 있던 게 문제” 등 반응을 보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반면 또 다른 네티즌들은 “불법 촬영물이 아니라고 하더라”, “누가 몰카를 휴대폰 플래시를 켜놓고 찍느냐”, “사실 확인도 안 된 댓글 다는 사람들 고소 먹길” 등 댓글을 남기며 악플 또한 이어지고 있는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이외에도 “강제로 아웃팅을 당한 게 아니냐”, “성실히 조사받고 법적 처벌을 받으면 되지 안타깝다”, “삼가 고인의 명복을 빈다”, “심적 부담감이 컸던 것 같다” 등 반응을 보이며 현재까지도 논란이 진행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PNG 입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PN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