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뺏어야지..” 담X에 이어 ‘성적 발언+팬카페’ 댓글 논란 중인 남자 아이돌

“뺏어야지..” 담X에 이어 ‘성적 발언+팬카페’ 댓글 논란 중인 남자 아이돌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SFASDF%2B%25283%2529.jpg 입니다.

최근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에 ‘더보이즈’ 선우가 팬카페에 남긴 댓글 캡처본이 올라와 화제가 되고있다. 이 댓글에는 “이미 빼았겼어도 저흰 계속 뺏았는 답니당”이라고 적혀 있었다. ‘빼았겼어도(빼앗겼어도)’, ‘뺏았는(빼앗는)’ 등 부정확한 맞춤법이 적혀있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PNG 입니다.
이하-온라인커뮤니티

이뿐만이 아니었다. 또 다른 네티즌들은 과거 그가 쓴 ‘에스크(ASKfm)’ 캡처본을 올리며 끊임없이 반복되는 경솔한 행동을 지적하며 분노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PNG 입니다.

그는 ‘항상 의욕을 잃지 않는 비결은?’이라는 질문에 ‘성욕이 섞여 있기 때문에’라고 답했다. 또 좋아하는 애가 커플이라면 어쩌겠냐는 물음에는 ‘뺏어야지’라고 답하여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가져다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PNG 입니다.

이외에도 ‘외국 애완동물을 키울 수 있다면 뭘 기르고 싶냐’에는 ‘외국 여자’라고 말했다. 또 ‘나 키 158cm인데 극단적 선택할까’라고 하자 ‘남자면 극단적 선택해라’고 남기며 팬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PNG 입니다.

앞서 지난 7월에도 선우는 공식 SNS에 금연 구역에서 흡연을 하고 있는 사진을 올려 구설에 올랐다. 당시 그는 “나를 믿어주는 팬들에게 죄송하다”며 “내가 한 잘못에 대해 반성하겠다. 다시는 이 같은 실수를 저지르지 않겠다”고 밝힌 바가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63eea310b8f8a693351593119812b7d4.jpg 입니다.
더보이즈 선우 트위터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