폴더처럼 접히는 ‘아이폰’ 개발 막바지 .. 실물 영상에 기대감↑ (영상)

폴더처럼 접히는 ‘아이폰’ 개발 막바지 .. 실물 영상에 기대감↑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3z45692lhv517156x37.jpg 입니다.
ConceptsiPhone

현재 삼성, 모토로라 등의 스마트폰 업체들이 앞다퉈 폴더블 스마트폰을 출시하고 있는 가운데 애플 역시 이 대열에 합류할 것으로 보이고 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7mcn27382r9oyszcgo3.jpg 입니다.
 EverythingApplePro


최근 애플은 삼성의 폴더블 스마트폰 디스플레이 샘플을 대량으로 주문했다. 애플이 주문한 폴더블 디스플레이는 아이폰에 사용될 예정으로 삼성에서 애플에 이를 약 1년간 독점 공급한다는 소식이 전해졌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lr3dly6w14c48v2qo7zs.jpg 입니다.
 YouTube ‘#iOS beta news’

이에 외신 매체들은 애플이 본격적으로 폴더블 스마트폰을 출시하는 것은 아닌가 추측하고 있다. 지난 3월에도 삼성디스플레이가 애플에 폴더블 디스플레이 샘플을 확보했다는 보도가 나오기도 했다.

https://www.instagram.com/p/B9CxwMNHab-/?utm_source=ig_web_copy_link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img1.daumcdn.jpg 입니다.
김보라 인스타그램

맥루머스는 이를 고려했을 때 애플이 지난해 초기 샘플을 테스트 한 이후 폴더블 기기를 보다 더 광범위하게 테스트 하고 있다 전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02680d60cad4a92a9cdf2af85e47512.jpg 입니다.
효민 인스타그램

이어서 폴더블 아이폰이 이르면 내년 정도에 출시가 될 가능성이 있다는 소식도 전해졌다. 해당 소식에 애플 유저들의 기대감은 고조되고 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