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악마의 편집..” 故 설리 다큐서 ‘편집’된 설리 엄마의 진심 밝힌 PD

“악마의 편집..” 故 설리 다큐서 ‘편집’된 설리 엄마의 진심 밝힌 PD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ERG.jpg 입니다.

故 설리의 삶을 재조명한 다큐멘터리 방영 이후 최자에 이목이 쏠리자 PD가 입을 열었다. 이날 방송에서 설리의 엄마는 설리가 최자와 열애를 한 후 자신과의 관계가 틀어졌다고 고백해 대중들의 관심이 집중되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hqdefault.jpg 입니다.
이하-MBC 다큐플렉스

방송이 나가자 각종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는 최자의 이름이 올랐고 심지어 일부 누리꾼은 최자의 인스타그램에 찾아가 악플을 달기 시작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1p51z921t8v48ui21w2.jpg 입니다.

최자를 향한 도를 넘은 비난이 이어지자 해당 방송을 연출한 이모현 PD는 심경을 발표하였다. 이 PD는 “가장 걱정스러운 건 최자를 향한 악플이다. 프로그램을 보셨으면 아실 테지만 최자를 비난할 의도가 없었다”고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9h3qcjp64d6f97z1t1hq.jpg 입니다.

이어 그는 “설리는 최자를 진심을 다해 사랑했다. 자존감도 떨어지고 힘들었을 때 어른스러운 최자를 만나 안정을 찾았다. 최자는 설리에게 힘이 됐던 사람”이라며 최자가 욕을 들을 이유가 없다고 판단했다고 전하며 사과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j8vrpn50y14wibz7401.jpg 입니다.

인터뷰에 따르면 실제로 설리의 엄마는 제작진과의 인터뷰에서 최자에게 고마움을 표현했었다고 한다. 이 PD는 “설리 어머니가 ‘딸이 혼자 외롭게 살다가 최자랑 연애를 하면서 행복해했으며 딸에게 그런 행복한 시간을 선물해 준 최자에게 고맙다’는 말을 했다”고 논란을 해명하였다. 하지만 해당 부분은 방송 분량상 시간 문제로 편집되었음을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u58h60gr43ly74bps39o.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