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9시 이후 장사 안 한다”라고 하자 ‘여직원’한테 의자 던지고 ‘폭행’한 남성 (영상)

“9시 이후 장사 안 한다”라고 하자 ‘여직원’한테 의자 던지고 ‘폭행’한 남성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f.jpg 입니다.

서울 동작구에서 묻지마 폭행 사건이 발생하였다. 해당 남성은 술에 잔뜩 취한 상태로 불이 꺼진 한 가게 안으로 들어갔다. 거리 두기 강화 조치로 저녁 9시 이후 영업을 운영하지 못하는 가게 여직원은 “가게 끝났다. 영업 안 한다”고 말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q62fj977h8fmargeax39.jpg 입니다.
이하-YouTube ‘MBN News’

그러자 남성은 여직원의 말에 의자를 집어 던지며 위협을 하기 시작했고 저항하는 여직원을 넘어뜨리며 주먹으로 마구 폭행하기 시작하였다. 또한 남성은 범행 직후 도주하던 중 길거리를 지나가던 행인 2명을 추가로 폭행한 것으로 밝혀져 충격을 주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nt9c664op8vyr7k4d1q5.jpg 입니다.

당시 내리는 비를 맞으며 거리를 비틀비틀 걸어가던 남성은 정신을 차리지 못할 정도로 만취 상태였던 것으로 알려졌으며 경찰은 인근 지역을 수색한 끝에 도주한 남성을 현행범으로 체포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ms12fq760p0iqz21upa.jpg 입니다.

서울 동작경찰서는 남성을 폭행 혐의로 입건하고 정확한 사건 경위를 조사하고 있는중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11fj40td305533t2w52.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