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XX 사진 올렸다가..” 전 세계 구글·트위터 ‘검색어 1위’에 오른 크리스 에반스

“XX 사진 올렸다가..” 전 세계 구글·트위터 ‘검색어 1위’에 오른 크리스 에반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ASDFAS.jpg 입니다.

할리우드 배우 크리스 에반스(Chris Evans)가 SNS에 성기 사진을 노출해 현재 곤욕을 치루고있다. 자신의 실수를 눈치챈 크리스 에반스는 성기 사진을 빛의 속도로 삭제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843h65k94r1y4vma3816.jpg 입니다.
영화 ‘퍼스트 어벤져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rq2i95jrzs7z0jn19r51.jpg 입니다.
Twitter

하지만 전 세계적으로 인기있는 스타이다 보니 실시간으로 그의 일상을 확인하고 있던 팬들의 눈을 피해갈 수는 없었다. 이에 크리스 에반스가 성기 노출 사진 공개 직후 전 세계 트위터 키워드 1위는 물론 구글 트렌드 1위를 차지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ma9lw982qd37c29b5609.jpg 입니다.
Google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7k944nr1c8h488o32rua.jpg 입니다.
toqouc

당일 크리스 에반스의 이름은 내내 검색어 1위를 차지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이 쏠렸다. 심지어 시간이 지날수록 트윗 수가 증가하고 반응도가 높아짐에 따라 검색량이 더욱 많아지는 결과를 보여주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ASDFSDA.PNG 입니다.
Google 검색창 화면

무려 하루 동안에만 크리스 에반스의 이름은 무려 50만건이 넘게 검색되기도 하였다. 그러나 일부 누리꾼은 “크리스 에반스 관련 검색어를 보면 삭제된 성기 노출 원본 사진을 찾으려는 이들이 많다”며 “이런 행동은 삼가 주길 바란다”라고 부탁하였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i6998autn438l67izjb.jpg 입니다.
크리스 에반스 SNS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