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재 논란 중인 ‘사이코지만’ 드라마 ‘키스신’ 장면 속 김수현의 손 위치

현재 논란 중인 ‘사이코지만’ 드라마 ‘키스신’ 장면 속 김수현의 손 위치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SD.jpg 입니다.

최근 여러 온라인 커뮤니티에서는 tvN ‘사이코지만 괜찮아’의 키스신 장면이 재조명 되고있다. 화제를 모은 장면은 ‘사이코지만 괜찮아’ 11화에 나온 김수현(문강태 역)과 서예지(고문영 역)의 키스신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fus5y888giq0366tjn70.jpg 입니다.
이하-사이코지만괜찮아

드라마 방영 당시에는 수위 높은 키스신 때문에 ’19금 키스’, ‘어른 키스’라는 얘기들로 화제가 되었다. 하지마 현재 드라마 비하인드 스틸컷이 공개되자 김수현의 신선한(?) 손 위치 때문에 또 다시 재주목 받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dgj3p541r8904nw56yy9.jpg 입니다.

드라마 스틸컷 속 김수현은 서예지와 키스신을 찍을 때 평범하게 상대의 얼굴이나, 어깨, 허리를 잡지 않고 그는 서예지의 귓속에 검지를 넣고 있어 네티즌들의 시선이 쏠렸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202008100921219935_t.jpg 입니다.

진지한 장면에서 김수현이 상대의 귀에 손가락을 넣어 웃음을 자아내는데, 사실 이는 순간 포착이라 귀를 파주는 것처럼 연출된 것이라고 전해진다. 해당 장면을 접한 누리꾼들은 “진짜 귀 파주는 줄 알았다”, “나도 모르게 뿜었다” 등 다양한 반응을 쏟아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q79brs1f667adxglb2c9.jp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