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게 제 앞에 탁 튀었다..” 현직 왁서가 밝힌 가장 충격적인 경험 (영상)

“그게 제 앞에 탁 튀었다..” 현직 왁서가 밝힌 가장 충격적인 경험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ats%2B%252868%2529.jpg 입니다.

유튜브 페이지 ‘스튜디오 V [ STUDIO V ]’에는 한 현역 왁서가 출연해 왁싱 중 평생 잊지 못할 최악의 경험을 밝혔다. 당시 왁서는 먼저 손님의 항문 상태를 확인했는데 처음 보자마자 당황스러움을 감출수없었다. 항문 주위에 고춧가루가 묻어있었기 때문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c68cvz742ot9j7235q8e.jpg 입니다.
이하-YouTube ‘스튜디오V [ STUDIO V ]’

위생상 보기 불편했지만 그는 항문 주위를 깨끗한 티슈로 닦아내고 왁싱 작업을 시작하였다. 하지만 순간적으로 안 좋은 촉이 발동하였다고 한다. 아니나 다를까, 왁싱 현장은 얼마 후 한순간에 아수라장으로 변해버렸다. 손님의 항문에서 갑자기 배설물이 나와 왁서에게 튀어버린것이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9u7o7j1g9u8l83la3jq.jpg 입니다.

그는 “두 번 세 번 (항문에서) 떼어낼 때 힘이 풀려서 그게 제 앞에 탁 튀었다”며 당시의 상황을 전하여 누리꾼들에게 충격을 주었다. 털이 뽑히는 강도가 워낙 세다 보니 순간적으로 힘이 풀린듯 하였다고 말하며 왁서는 순식간에 눈앞에 펼쳐진 참혹한 광경에 당황할 수밖에 없었다고 한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3quj958cblsvdmaz6a6.jpg 입니다.

왁서들은 이처럼 예기치 못한 다양한 상황이 자주 발생한다고 전했다. 이용객들의 성기 관리 소홀로 풍기는 악취, 대변 자국, 뒤처리를 제대로 하지 않아 묻어 나오는 휴지 찌꺼기 등과 늘 마주해야 한다며 왁서들의 고충을 밝혔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16vy52ei17c74f7nb3t1.jpg 입니다.

이어 간혹 왁싱숍을 퇴폐업소로 인지하고 방문하는 남성들까지 있을 정도여서 사회적인 인식 제고와 대책 마련이 필요하다는 의견도 나오고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5.PNG 입니다.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