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겨누는 무장 강도에 주인 살리려 몸 날린 ‘도베르만 강아지’ (영상)

총 겨누는 무장 강도에 주인 살리려 몸 날린 ‘도베르만 강아지’ (영상)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49fw1z406td9mc227yy8.jpg 입니다.
Tracey de Meillon

무장 강도가 들이닥치고 위험해 처한 주인을 구하려 도베르만 강아지가 몸을 날렸다. 덕분에 주인은 목숨을 구했지만 강아지는 주인 대신 총에 맞았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344rv01ca0wo95w8dv42.jpg 입니다.
Tracey de Meillon

강아지 니키의 충성심은 전세계 많은 누리꾼들을 울렸고 그들은 니키의 용맹함에 뜨거운 박수를 보내주었다. 일을 마치고 집에 온 루듀크 드 자거는 차고에 차를 세우려고 차고 문이 열리는 것을 기다리는 중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jjj.jpg 입니다.
Tracey de Meillon

그때, 흰 차량을 타고 따라온 무장 강도가 차에서 내려 그를 강제로 끌여내렸다. 차량을 훔쳐가려는 줄 알았지만 그들은 자거씨가 은행에서 돈을 인출하는것을 보고 뒤따라 온것이었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pc004049984.jpg 입니다.
클립아트 코리아

한편, 같은 시각 할아버지가 집에 온것을 안 손녀가 차고 문을 열었고 그 순간 강아지가 위험에 처한 할아버지한테 달려갔다. 갑작스럽게 강아지들이 달려들자 무장 강도가 당황을 하며 총을 3발이나 겨누웠다.

이미지에 대체텍스트 속성이 없습니다; 파일명은 y67nr40425b117a6e026.jpg 입니다.
 Real Press

주인을 살리려 대신 총을 맞은 강아지는 다행히 목숨에는 크게 지장이 없으며 현재 병원에서 수술을 받고 치료 중이라 전해졌다. 위험한 상황에 처한 주인을 구한 도베르만 강아지 니키의 충성심 영상으로 만나보자.

[저작권자 ⓒ커플뉴스,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Close Menu